Saturday 3 March 2018

운명 거래 시스템 확인


운명 & # 8211; 출시 후 플레이어 거래 시작, 릴리스시 캐릭터 거래 만.


운명의 신세계에서 보호자들은 우리가 이전에 배웠던 것처럼 자신의 캐릭터 사이에서의 거래가 가능할 것이지만 출시시 서로 거래 할 수있게됩니다.


Bungie 개발자에 따르면 플레이어 간 거래는 결국 발생하지만, 나중에 Studio에서 콘솔 내에서 Destiny의 경제 및 보안 대책을 실제로 파악한 후에는 가능합니다.


& nbsp; 우리는 선수 경제를하는 것에 정말로 흥분하고 있습니다. & # 8221; 투자 리드 인 Tyson Green이 Destructoid에게 말했다. & # 8220; 이것은 커뮤니티가 실제로 움직이는 게임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시작을 위해 우리는 자신의 캐릭터 사이에서 항목을 거래하도록 제한 할 것입니다. 우리는 경제가 작동하는 방식과 우리 자신의 시스템과 플랫폼 모두에 대한 보안 상황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웁니다. 가능한 한 빨리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거래를 시작하게되어 기쁩니다. 하지만 실제로 출시와 동시에 캐릭터 대 캐릭터 거래를 유지할 것입니다. & # 8221;


플레이어는 힘들게 획득 한 무기와 장비를 과시하거나 교환 할 수있는 임무 사이에 Destiny의 소셜 허브 인 The Tower에 장비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세 개의 무기 슬롯을 포함한 9 개의 인벤토리 슬롯이 각 보호자에게 제공됩니다. 1 차, 2 차 대전 및 무거운 무기, 초점, 수류탄, 갑옷 외에도 1 개.


최근 게임 플레이 예고편에서 7 분간의 & # 8220; The Devils & # 8217;을 보여주는 멋진 갑옷과 무기 조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airl & # 8221; 협력 작전 임무.


운명은 9 월 9 일에 이번 여름 베타 버전으로 하락합니다.


차단 된 IP 주소.


다수의 HTTP 요청으로 인해 IP 주소가 일시적으로 차단되었습니다. 이 문제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자 또는 화면 이미지를 검색하여 GameFAQ를 검색하는 스크립트 또는 애드온을 사용하여 Google 검색 엔진에 과부하가 발생합니다. & quot; 스크레이퍼 & quot; 또는 "다운로더" 프로그램 자체를 식별하지 못하거나 가짜 헤더를 사용하여 탐지되지 못하게 함 구성을 잘못 작성한 (또는 잘못 작성한) 브라우저 부가 기능을 사용하여 매우 짧은 시간 내에 매우 많은 수의 검색으로 검색 엔진을 과도하게 사용합니다.


아래의 동의 단추를 클릭하여 중지하겠다고 약속하면 지금 연결을 차단하지만 다른 추가 동작이 발견되면 즉시 차단합니다.


이 문제의 원인을 이해하지 못하면 여기로 문의하십시오.


운명 : Bungie는 Livestream 동안 기어 무역 시스템을 말합니다.


모든 운명의 플레이어는 게임에 추가하고 싶은 기능에 대한 아이템 별 소원 목록을 가지고 있지만, 동의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분명히, 응집력있는 이야기와 더 나은 장비 할당은 운명의 팬들이 바라는 것이 두드러지는 중요한 문제 중 하나이지만, 더욱 중요한 것으로 입증 될 수있는 또 다른 특징이 있습니다.


아이템 거래는 모든 MMO 또는 MMO와 같은 경험이 허용하는 것이 아니지만 대부분의 게임 플레이어가 요청한 것입니다. 운명도 다르지 않다. 많은 플레이어들은 정기적으로 상품 거래를 요청하여 이국적인 장비의 일부를 공유하거나 단순히 하위 수준의 친구들이 선두로 나서도록 돕습니다.


그러나, Destiny에 아이템 거래를 추가 할 때, Bungie는이 문제에 대해 상대적으로 조용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해결할 때 가장 좋은 답을 얻을 수있는 선수는 커트입니다.


최신 운명의 유흥 기간 동안 번지 (Bungie)는 상품 거래의 주제에 다시 한번 언급했습니다. Bogie Creative Director 크리스토퍼 배럿 (Christopher Barrett)의 답변에 실망 스러울 것 같지만 프랜차이즈의 미래를 잘 보여줄 것입니다.


늑대 하우스와 함께 시작된 새로운 사회적 공간 인 The Reef를 여행하는 동안, Barrett는 항목 거래가 운명에 추가 될지 여부를 묻지 않았습니다. 그는 겉으로보기에는 끝내지 않은 팬의 요청을 인정하고 심지어 상품 거래가 개발 팀이보고있는 것이라고 말했지만 지금은 발표 할 것이 없습니다.


그게 우리가 가진 단점이라면 투자자들, 대화가 많아서 & # 8220; # & # 8221; & # 823; & # 823; 8217; 그런 일이 일어날 지 확신합니다. 우리는 항상 그러한 기능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선수 거래를하지 않는 것을 선호한다. 하지만 팀 전체에서 서로 다른 의견을 얻을 수 있습니다. & # 8221;


좋은 소식은 번지가 가능한 아이템 거래 시스템을 고려하고있는 것 같지만 바렛은이 기능의 팬이 아닌 것으로 보인다. 그는 왜 Destiny 아이템 거래가 그의 개인 할 일 목록에 없는지 설명하지는 않지만 그 이유를 추측하기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Destiny는 수백만 명의 활발한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지만, 자신의 전리품을 얻는 데에도 도움이됩니다. Xur를 위해 이상한 동전을 모으거나, 이국적인 무기가 떨어지거나, 습격 중 하나를 통해 달리고 행운의 장비를 떨어 뜨리려는 바람에 Nightfall 스트라이크를 완료하는 것은 모두 Destiny 경험의 일부분이지만 아이템 거래는 경험의 필요성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 내용들. 본질적으로, 그것은 특정 선수들이 레벨 캡에 도달하기 위해 게임의 더 많은 grind-y-element를 지나칠 수있게합니다.


Destiny 's Random Number Generator는 극히 잔인 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자체로는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닙니다. 일부 선수들은 Vex Mythoclast 후에 친구가 적립되고 즉시 Vex Mythoclast를 해체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직 한 방울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 친구가 그 여분의 Vex Mythoclast를 단순히 교환 할 수 있다면, 그 좌절감을 많이 없앨 수있을 것이다.


그러나 무역 시스템은 수년 동안 무수히 많은 MMO에서 볼 수 있듯이 착취의 여지를 열어줍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운명의 최고의 무기를 절망적으로 탐내고 있기 때문에, 무기 나 장비를 얻기 위해 지불 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와 더불어, Destiny 선수가 톱 입찰자에게 그들의 기어를 팔아 넘기는 eBay 채널이 열리는 것을 상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한 선수가 그 라인을 건너 뛰는 데 돈을 지불하고, 다른 선수는 경박 한 지출을 버립니다.


결국, 운명은 대부분 협력적인 경험이므로 아이템 거래를 추가하는 미래의 속편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Bungie가 악용과 싸우기 위해 시스템에 많은 제약을 가하는 것을 보아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 # 8216; 운명 & # 8217; 플레이어가 전리품을 거래하거나 판매하도록하지 마십시오.


현재의 Gen와 Last-Gen 플랫폼에서 Destiny가 출시되기 며칠 전까지 만해도 Bungie는 게임 자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에 대해 매우 단호하게 생각합니다. 그들은 실사를했는데 심지어 게임의 발사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몇 가지 기능과 모드를 괴롭 히고 이제는 게임이 9 월 9 일에 자체적으로 발언하기를 원합니다. 운명은 모두 발견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Bungie는 게이머가 곧 출시 될 게임의 내용을 배우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것은 Bungie가 여기저기서 질문에 대답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사실 devs는 가능한 한 정기적으로 주간 업데이트를 통해 팬과 정기적으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번 주 Bungie 업데이트에는 게임에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기능이 출시 될 운명에 포함되지 않을 것이라는 확인이 포함되었습니다.


많은 게이머들이 Destiny의 게임 아이템을 교환하거나 교환 할 수 있기를 희망했지만 Bungie는 이러한 기능을 사용할 수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플레이어가 도중에 잠금을 해제하는 갑옷, 무기 및 장신구가 전쟁의 전리품이기 때문에 원래 소유자가 소중하게 생각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Bungie의 마음에서 모든 잠금 해제 된 아이템은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특정 헬멧, 케이프 또는 저격 용 라이플을 볼 때 그 모험을 다시 생각하게됩니다. 우리에게는 Bungie가 게임에서 거래 기능이 왜 없는지를 정당화하려는 것 같지만 좋은 감정을 선사합니다.


타워에서 스와핑 아이언은? 아니. 우리가 네가 벌었 으면 좋겠어. 당신은 무기고에있는 모든 달콤한 보석에 대해 불량한 이야기를 말할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그들을 얻으면, 당신의 계정 아래에있는 다양한 보호자는 그들을 교환 할 수 있지만, 무기는 행동과 용감을 통해 그들을 얻는 선수들에게 속합니다.


물론, Bungie가 Destiny에서 거래 옵션을 원하지 않는 데에는 많은 이유가 있지만, 플레이어가 자신의 장신구를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매우 정당한 것처럼 보입니다. Bungie가 게임의 균형을 유지하기를 원한다고 말했거나 심지어 출시 후 패치에 대한 기능이 목록에 포함되어 있다고해도, 우리는이 실망스러운 뉴스를 받아 들일 수있는 시간을 더 쉽게 가질 수있었습니다. Bungie는 필수적이지는 않지만 MMO와 같은 경험에서 우호적 인 커뮤니티를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기능이 빠져 있습니다.


그러나 게이머가 우려를 크게 들려 주면 Bungie가 나중에이 기능을 추가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디아블로 3는 실제 현금 경매 하우스의 위험성에 대해 많은 교훈을 주었지만 친구들과 아이템을 공유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착하게 굴 어라.


아이템 거래 기능을 포함하지 않는 운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번지 (Bungie)가 그런 기능을 패치하는 작업을해야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운명은 PS3, PS4, Xbox 360 및 Xbox One에 대해 2014 년 9 월 9 일에 출시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